1. 베노꼬 발명의 뒷 이야기
아내가 베노꼬 덕분에 만성변비와 요실금에서 자유로워지자,
오랫동안 미루어왔던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귀한 '베노꼬'를 어떻게 전하지 않겠습니까?
2.베노꼬 25년 역사
- 저는 속된 말로 베노꼬에 미쳤습니다. 40년 동안 해결하지 못하던 설사를 해결하였기 때문에, 골골거리면 앓아왔던 역류성식도염 가스실금, 입안염증, 후두염, 저질체력 약골이었던 제가 표준체중의 건강한 남자로 새로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 그 보다 더 저를 미치게 만든 것은 아내의 만성변비와 요실금, 비만을 간단하게 해결하였기 때문 입니다.
- 이런 일이 저와 아내만의 체험이라면, 미칠 이유가 없습니다. 지인들이 발명품 사용하고 동일한 효과를 보았기 때문입니다.
- 한인교회에서 만난 재미교포의 아내가 베노꼬 시제품을 한 개 사서 미국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몇 달 후에 남편에게서 자신의 아내가 가뿐하게 살을 빼고, 딸의 청바지를 입고 다닌다 는 연락이 왔습니다. 그 분은 시제품을 수십개 주문하면서 선금을 보내주었습니다.
- 이런 일들이 연이어서 일어나는데, 뚜껑이 열리지 않겠습니까? 잘 다니던 직장에 사표를 내고 발명품의 생산기술 개발에 돌입하였습니다.
- 세상에 없는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은, 신이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과정과 유사하였습니다.
- 신제품 개발에 실패할 때마다 새로운 금형제작 제작비가 더 많이 들어갔습니다.
- 간신히 상용제품을 생산하게 되었지만, 이때부터 부딪힌 난관은 '의심' 이었습니다.
- 제품은 '베노꼬' 한개 인데, 저는 만병통치 약품처럼 베노꼬를 소개하였습니다. 저는 진실을 말했지만, 사람들은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았습니다.
- 간신히 체험자를 만들었지만, 체험자의 지인조차 의심하고 믿지 않았습니다.
- 의심의 장벽을 깨고 넘어서는데, 20년의 세월이 걸렸고, 이제 벽을 넘은지 5년이 지났습니다.
- 이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사용후기도 많이 쌓였고, 소문과 소개로 구입하시는 분도 늘어났습니다.
- 이제는 속병으로 고생하던 분이 베노꼬 덕분에 건강을 회복했다 고 남기는 리뷰에 보람을 느끼며 소박하게 살고 있습니다.
(1)숨쉬기 운동 하는 법
베노꼬 운동법은 아주 쉽습니다.
편평한 곳에 누워서 배 위에 베노꼬를 올려놓고, 위의 이미지처럼 숨을 쉬면서 배를 움직이기만 하면 됩니다.
베노꼬 운동은 '흉식호흡'을 하면서 운동을 해야 합니다.
흉식호흡은 가슴으로 숨을 들여 마시고(이때에 배가 등쪽으로 당겨집니다), 내어쉬면(배가 원래대로 나오는) 동작으로 숨을 쉽니다.
베노꼬 운동의 목적이 뱃속근육과 복횡근을 발달시켜서 튼튼하게 만드는 것 입니다.
그러므로 흉식호흡을 해야 뱃속근육과 복횡근이 잘 발달합니다.
만약에 복식호흡으로 베노꼬 운동을 하면, 숨을 들여마실 때에 (배가 볼록해지면서) 내장기관을 아래로 밀어내리게 됩니다.
그러면 내장을 눌러서 다지기 때문에 뱃속근육이 발달하지 못합니다.
아래 설명처럼 흉식호흡을 하시면 됩니다.
- 숨쉬기 운동의 속도는 평상시 호흡속도와 비슷합니다.
- 처음 베노꼬 운동을 하시는 분은 현기증이 생기기도 합니다.(베노꼬 운동을 마친 후에 누운 상태에서 스트레칭을 하신 후에 일어나세요.)
(2)평상시 복식호흡 하는 법
- 평온할 때에는 누구나 복식호흡으로 숨쉬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만약 평상시 평온할 때에도 흉식호흡을 하고 있다면, 복부비만, 위하수이거나 복횡근이 너무 허약해서 호흡근육으로사용하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8*
- 그러나 뱃속이 불편하신 분은 복식호흡을 할 때에 배를 지나치게 볼록하게 내밀면,내장기관이 아래로 밀리게 됩니다.
- 그 결과 내장이 자꾸 아래로 쳐지기 때문에 위-소화기능, 소장-영양분 흡수기능, 대장-배변기능, 방광-소변배출 기능이 더욱 나빠집니다.
- 그러므로 복식호흡으로 숨을 들여 마실 때에 배가 볼록하게 나오지 않도록 복횡근으로 배를 잡아 당겨야 합니다.
(3)베노꼬 운동과 함께 단백질 섭취하세요.
- 베노꼬 운동과 함께 단백질을 섭취해야 뱃속근육이 회복 됩니다.
- 단백질이란 육고기, 생선류, 두부, 계란 등에 있습니다.
- 자신에게 필요한 단백질의 양은 자신의 체중에 그램을 붙인 양 입니다.(체중 60Kg이면, 60그램의 단백질이 하루섭취권장량 입니다.)
- 그러나 설사, 소화불량인 분은 소화능력이 약하므로, 초기에는 계란 절반크기의 육고기나 생선을 먹다가, 소화가 잘 되면 늘리세요.
- 설사, 묽은 변을 보시는 분도, 베노꼬 운동을 하루만 해도 육고기를 소화할 수 있으니, 겁내지 말고 먹으세요.
- 설사,묽은 변을 보시는 분은 흰쌀밥을 먹으시고, 체중이 2~3Kg 증가하면 잡곡밥을 먹으세요